추방재판에 회부되어 추방을 면할수있는 구제책 강구시 담당 변호사로서 우선해야하는것은  담당이민검사와의 이메일을 통한 케이스 조율이 우선이다. 케이스 진행관련 Procedural Matter 와 본재판시작전 이슈에관해 중요한 쟁점들을 미리 조율해 효율적으로 재판을 진행할수있도록 국토안보부 이민검사와 서로간의 입장을 확인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조나단 박 변호사는 모든 추방재판케이스에 있어 담당이민검사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계속적인  이메일 discussion으로 담당 검사와의 사전조율 및 재판의 쟁점이되는 이슈들을 좁히고 가능하면 판사가 구제책을 승인함에 있어 반대하지 않겠다는 동의를 받아내고자 검사를 설득한다. 또한 검사와의 Joint Motion 을 통해 Evidentiary Hearing 없이 판사가 구제책 승인하도록 법원에 미리 접수할수도 있다.

Evidentiary Hearing 하게되는경우  Full Hearing 인가 아니면 Abbreviated Hearing 인가 이것 또한 사전 이민 검사와의 조율로 서로의 입장을 확인한다. 구제책이 여의치 않은경우 Joint Motion 을 통한 사건자체를 dismiss 할수있는지, 또는 판사의 재량권으로 재판자체를 행정종료 (Administrative Closure)시킬수있는지의  여부도 또한 미리진단하며 재판을 준비한다.

아래 최근 판사가 승인한 영주권자 추방재판 사기면제 구제책은 모두 검사와의 사전 조율로 미리 구제책을 확보한후 판사의 승인을 받아낸 케이스들이다.

사기결혼으로인해 추방재판 회부 판사 웨이버승인

의뢰인은 과거 사기결혼관련 케이스로 영주권 취득한 사실이 시민권신청시 드러나 추방재판에 회부되었고 케이스를 맡은 조나단박 변호사는 이민검사와의 사전 케이스 조율로 Full Evidentiary Hearing 하지않고 판사의 웨이버 승인받아낸 케이스이며 재판종료후 바로 시민권신청해 현재 인터뷰를 기다리고있다.

허위 I-94 사용 영주권취득 이민사기 추방재판 웨이버승인

가짜 I-94 사용 이민사기로 영주권 취득후 해외여행후 돌아오다 입국심사시 추방재판에 회부되었고 케이스 담당 조나단 박 변호사는  사전 이민검사와의 조율을 통해 Evidentiary Hearing 없이 변호사 변론 브리프, Declaration, Supporting Documents 로 사기면제 구제책을 판사로 부터 승인받은 케이스이다. 이분도 마찬가지로 현재 시민권신청 펜딩중이다.

프로디등록 및 허위 I-94 사용 영주권 취득 이민사기 추방재판 웨이버승인

프로디 등록및 가짜 I-94 카드 사용해 영주권 취득후 시민권신청시 추방재판회부되어 조나단 박 변호사 선임했고 박변호사는 사전 이민검사와의 조율로 Full Evidentiary Hearing 통해 판사의 웨이버 승인을 반대하지않겠다는 동의를 받아내 판사 재량권행사 요청해 웨이버 승인 받은 케이스이다.

허위 I-94 이민사기 영주권 취득 추방재판 웨이버승인

이 케이스 또한 이민사기로 영주권 취득후 나중에 사기가 발견된후 재판재판에 회부되어 조나단 박 변호사를 선임했고 박변호사는 의뢰인이 충분히 웨이버 승인을 받을수있다는 확신으로 검사 설득해 법원에서의 Evidentiary Hearing 없이 Joint Motion 으로 판사의 웨이버 승인을 받아낸케이스이다. 이분 또한 시민권을 신청하고 인터뷰 기디리는중이다.

 

조나단 박 변호사
Jonathan K Park & Associates Law
Web: www.jkparklaw.com
TEL: (213) 380-1238
Email : jonathan@jkparklaw.com